경제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공부방 전문 브랜드 신기한나라 라운지에서 '브레인 업'을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브레인 업은 학습 능력 강화에 필요한 실행 기능 요소가 성장하도록 유아 발달 수준에 맞춰 진행되는 신기한나라 라운지만의 역량 강화 특화 서비스이다.
브레인 업은 매일 본 수업 전 5분 내외로 진행되는 오프닝 활동으로 언어, 정서, 소근육, 대근육 등 학습 근력 발달을 위한 활동을 제공한다. 특히 기초 뇌 역량 발달 영역인 주의 집중력, 언어 활성력, 계획력, 작업기억력, 자기조절력을 자극해 실행 기능을 발달시킨다. 실행 기능은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정서, 생각, 행동을 상황에 맞게 통제하고 조절하는 능력이다. 실행기능발달은 학습근력발달로 이어져 이해력, 창의력, 집중력,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관계자는 "브레인 업은 5분내의 짧은 진행시간으로 본 수업에 대한 흥미 증진과 집중력 향상이 가능해 학부모와 공부방 원장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브레인 업 외에도 유아~초등 저학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기한나라 라운지 수업과 브레인 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 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