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람엔터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人'의 론칭을 알리는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공명, 권율, 김성규, 박규영, 변요한, 이하늬, 엄정화,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한예리 등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로그人'은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기록한다는 의미로, 배우들의 일상 속 '찐' 모습이 묻어나는 솔직하고 발칙한 유튜브 채널로 꾸며진다. '로그人'을 통해 사람엔터 배우들의 취향이나 취미, 라이프 스타일 등 이제껏 보지 못했던 모습을 공개하며 브이로그와 다양한 기획성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로그人' 채널의 첫 주자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배우로서 첫 발돋움을 하게 된 정호연이 나섰다.
한편 사람엔터는 공명, 권율, 김성규, 변요한, 엄정화, 이기홍, 이하늬,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최희서, 한예리 등이 소속돼 있으며 자선 단체 화보, 다양성 영화 프로젝트 G-시네마 사업, 환경 캠페인 'LET'S SAVE THE EARTH'와 '2021 기후 변화 줄이는 도시숲 만들기' 조성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및 환경 보호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사진 = 사람엔터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로그인'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