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여름을 상쾌하게 물들인다.
28일 NCT DREAM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Hello Futur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헬로우 퓨처'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황홀한 무드의 훅이 어우러진 트랩 리듬의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전쟁의 상처를 딛고 앞으로 다가올 희망찬 미래와 함께 계속 성장해 나아가면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이 더욱 빛나고 견고해질 것이라는 이야기를 담았다.
NCT DREAM은 '날개를 펼치고/ 또 꺾이고 다쳐도/ 누구보다 강한 너잖아/ 미래의 미래에도 널 사랑할 나란 걸' 등의 가사로 당차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후렴구에는 '기다렸어 어서 와/ 어디든 we're coming together/ 아무 걱정 하지 마/ 잘 될 거야 Hello Future/ 너를 만나 같이 더 빛나/ 아름다운 시간만 쌓자' 등의 노랫말이 담겼다. 일곱 명의 멤버들은 상큼한 보컬로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통통 튀는 매력의 멤버들 모습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나의 축제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 속 NCT DREAM은 흩날리는 꽃가루 아래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쳐 곡의 경쾌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그려냈다.
'헬로우 퓨처'에는 타이틀곡 이외에도 상대의 품에 뛰어드는 모습을 번지점프에 빗대어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곡 '번지(Bungee)', 인생을 끊임없이 돌아가는 오르골에 비유해 하루하루를 소중하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감성 R&B 팝 곡 '오르골 (Life Is Still Going On)'까지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3곡으로 구성됐다.
[사진 = '헬로우 퓨처' 뮤직비디오]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