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예능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SBS MTV '더쇼'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찾아온다.
6일 방송되는 '더쇼'에서는 팀 내 MBTI가 상극인 멤버 2인을 초대해 같은 상황 또는 질문에 대한 반응을 관찰하는 '더쇼' 속 코너 '상극사이'가 진행된다. 이날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과 은지가 '상극사이'에 출연한다.
평소 성향이 많이 다르다는 유정과 은지는 성격유형검사 MBTI 또한 상극이라고 해 관찰에 더 흥미를 가지게 한다. 팔방미인 ENTP 유정과 엉뚱발랄 ESFP 은지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더쇼' 속 코너 'Uncommon 엔지'는 MC 지한이 숨은 엔딩 고수들을 찾아 엔딩 꿀팁들을 배워보는 코너로, 이달의 소녀가 출연한다. 이달의 소녀는 강렬한 무대에서와 달리 상반된 매력을 뽐내며 역대급 엔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달의 소녀의 팬으로 알려진 MC 지한은 이달의 소녀의 출연 소식을 듣자마자 엔딩을 한층 더 귀엽게 꾸며줄 소품과 함께 한걸음에 달려가 성덕의 꿈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쇼'에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와 하이틴 청량 감성을 가득 담아 돌아온 드리핀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오메가엑스와 신규 퍼포먼스 맛집을 꿈꾸는 저스트비의 핫 데뷔 무대까지 예고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쇼'는 이날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 SBS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