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더 쇼'에서 걸그룹 woo!ah!(우아!)의 매력 넘치는 후속곡 'Pandora(판도라)'가 열렸다.
woo!ah!(우아!)는 6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3집 싱글 'WISH(위시)'의 후속곡 'Pandor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는 'Pandora'의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특히 다섯 멤버의 호흡이 느껴지는 칼군무에선 MZ세대 특유의 당찬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멤버들의 눈빛은 이날 무대의 또 다른 킬링 포인트였다. 시작부터 끝까지 woo!ah!(우아!)의 매력으로 가득 찬 무대였다.
woo!ah!(우아!)의 후속곡 'Pandora'는 긴장감을 더해주는 808 베이스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패드가 서로 대비를 이루는 곡으로, 후렴구에서 통통 튀는 클럽 사운드가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하우스 풍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판도라의 상자'에서 착안한 가사에는 세상을 향한 woo!ah!(우아!)의 당찬 포부와 함께, 어떤 관중이든 매료 시키겠다는 귀여운 자신감도 담겨 있다.
한편, woo!ah!(우아!)는 'Pandora'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