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모가디슈'가 오늘(8일) 네이버 무비토크 V라이브를 진행한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
배우들의 팀워크가 빛나는 '모가디슈'는 8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무비토크 V라이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생중계에는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까지 지난 제작보고회를 빛냈던 모든 배우가 다시 뭉쳐 눈길을 모은다. '모가디슈' 탐구 영역 네이버 무비토크 V라이브는 배우들이 예비 관객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이자, 영화가 가진 매력을 풍성하게 보여줄 자리가 될 것이다.
특히 인물 탐구, 지리 탐구, 재미 탐구까지 총 세 가지 차례로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 앞서 '모가디슈'로 처음 만났지만, 평생 동료가 되었을 만큼 진한 우정을 보여준 배우들이 생중계에서는 어떤 호흡을 펼칠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더불어 퀴즈에 우승한 배우들이 증정하는 예매권 선물 이벤트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는 티켓 1+1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모가디슈'는 아프리카 모로코 100%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영화. 스크린을 뚫고 나올 듯한 아프리카의 뜨거운 태양빛과 함께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은 지금껏 보지 못한 한국 영화의 새로운 지형을 제안한다. 오는 28일 개봉 예정.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