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초고속으로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공식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FIGHT OF ESCAPE)'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는 지난 5월 31일 발표한 '혼돈의 장 : 프리즈(FREEZE)' 이후 약 3개월 반 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매직(MAGIC)', 미니 2집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어 지난해 '미니소드1 : 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를 발매하며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5월 31일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로는 새 시리즈 '혼돈의 장' 서막을 올렸다. 이 앨범은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로 '혼돈의 장' 시리즈를 완성한다.
'혼돈의 장: 프리즈'의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0X1=LOVESONG)(I Know I Love You) feat. Seori'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 세계 팬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4세대 아이돌 대표', '글로벌 10대를 대변하는 팀' 등의 수식어을 얻은 바 있다.
'혼돈의 장 :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는 오는 8월 17일 공개된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