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가 가을 대표 꽃, 과일로 계절의 정취를 가득 담은 콜라보레이션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배생강라떼 등 3종.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닝해즈 고객들에게 가을과 어울리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우리 전통차를 접목해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모닝해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사유 공간 찻집’은 국립중앙박물관 3층에 위치한 전통 카페로, 한국 감성을 재해석한 전통차와 디저트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대표 음료는 꽃차, 초의차(녹차) 등이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모닝해즈 가을 음료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가을 제철 꽃, 과일 특유의 향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