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13일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민의 생일 기념 여러 개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그는 "큐티", "섹시", "러블리"로 각각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드러낸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지민은 굿즈 촬영 현장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춤을 추거나,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인 모습이다.
이어 제이홉은 "우리 찌미니 생일 축하행"이라며 다수의 사진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중에는 방탄소년단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 유닛 촬영에 나선 제이홉과 지민도 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양치질을 하는 내추럴한 모습도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제이홉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지미니 양치 사진 보정했는데 원본이 올라가네 ㅠ 힝 ㅠ 여튼 생일축하해 지미니"라는 귀여운 변명도 내놨다.
한편 제이홉은 "#홉필름 #우리지민이존재가사랑그자체 #지민이_없으면_아미_어떡해 #소복소복_행복이_쌓이는_지민데이 #지민씨탄생날"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제이홉과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온라인 콘서트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개최한다.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