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취업포털 캐치는 ‘2021 10월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을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0월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은 커머스 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과 직무 성장을 기대하는 주니어들을 위한 행사다. 이번 커리어콘은 ‘오프라인 커머스’, ‘온라인 커머스’, ‘뭐든지 다하는 MD’, ‘스타트업’ 등 4개의 키워드로 토크콘서트, 특강, 밋업이 구성된다.
커리어콘 기간 동안 △ ‘롯데홈쇼핑’△’코오롱FnC’△’우아한형제들’△ ‘이랜드리테일’△ ‘홈플러스’ 현직자가 토크콘서트 연사로 직접 나선다. 롯데백화점 및 스타트업 현직자들은 밋업에서 커머스 업계의 면접과 커리어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진학사 캐치 전미라 팀장은 “유통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해 커다란 변화를 맞이한 가운데 최근 위드코로나가 논의되기 시작하면서 또다시 변화가 예고된 상황”이라며 “혼란스러운 시기인만큼 현직자들에게 정확한 업계의 현황과 전망 그리고 커리어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캐치 커머스 커리어콘 신청페이지=캐치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