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 ㈜뉴트리케어(대표 김호범)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디라인 뷰티디바이스 ‘엠디플래너(MDPLANNER) B11’과 마사지 툴 ‘엠디플래너 T3 EGG’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트리케어의 신제품 ‘엠디플래너 B11’은 프리미엄급 바디디바이스로, 초음파와 고주파, EMS, 갈바닉, LED 등 5가지 기술이 접목된 피부&바디라인 개선 제품이다.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6단계에 이르는 세밀한 기능 설정이 가능하고, 약 290G의 초경량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스테틱 방문 등 별도의 시간 투자 없이 홈케어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어, 함께 출시된 ‘앰디플래너 T3 Egg’는 페이스와 바디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 툴 제품으로, 얼굴을 비롯한 국소부위 마사지를 통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유형별로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라이오테라피(저온), 써모테라피(온열), 마그넷테라피(자기), 마사지 테라피(지압) 4가지 맞춤형 기능을 제공한다. ‘엠디플래너 B11’과 마찬가지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 또한 확보하고 있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며, 홈케어에 대한 고객 수요가 연일 증가하는 추세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티솔루션 제공을 위해 새로운 뷰티디바이스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근본적인 고민에 공감하며, 함께 발을 맞추어 나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케어는 ‘혁신적인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이란 슬로건 아래, 뷰티디바이스를 비롯해 각종 미용 및 건강 관련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 생산하는 뷰티&헬스 전문 기업으로, 정확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기술과 뷰티, 헬스가 결합된 혁신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