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진유선 기자]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신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롯데제과가 이번에 선보인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형태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다.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하여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직경 7~8Cm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이번 출시한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총 2종으로 ‘그린티’와 ‘초콜릿헤이즐넛’ 맛이 있다.
‘그린티’는 녹차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녹차 시럽을 코팅하고 카카오닙스로 토핑한 제품이다. ‘초콜릿헤이즐넛’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으로 코팅하고 통헤이즐넛을 올렸다.
이 제품은 홈파티용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표방하고 있다.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커다란 크기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개발됐다. 작은 크기지만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적절히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린 제품이다.
■ 이디야커피, 제페토 공식 제휴카페 ‘이디야 포시즌카페점’ 오픈
이디야커피는 7일 국내 커피 업계 최초로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을 오픈하며, 특별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미래 잠재고객인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은 제페토 인기 공식맵 포시즌카페 겨울테마에 잘 어울리는 ‘한옥 카페’ 컨셉의 고풍스러운 외관과 실제 이디야커피 매장과 흡사한 인테리어를 통해 전 세계 제페토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립할 계획이다.
‘이디야 포시즌카페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가상 메이트 캐릭터 ‘토피(TOFFY)’와 매장 내 진열되어 있는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 테라스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이자 겨울 대표 추억의 간식인 호떡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추억과 함께 겨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제페토 매장 오픈 기념으로 방문객 대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7일부터 20일까지 #이디야제페토, #이디야토피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디야 포시즌카페점’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2명)과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명), 5천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특정 시간에 방문 시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타임어택 경품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 농심, 바나나킥옥수수깡 팝콘 출시
바나나킥과 옥수수깡이 팝콘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농심이 인기 스낵 바나나킥과 옥수수깡의 맛을 팝콘에 접목한 신제품 ‘바나나킥 팝콘’과 ‘옥수수깡 팝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 바나나킥 팝콘과 옥수수깡 팝콘은 팝콘 전문 생산업체인 제이앤이(J&E)와 협업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바나나킥과 옥수수깡 고유의 맛을 내는 핵심 재료를 제공했고, 제이앤이는 이를 팝콘에 접목시켰다. 특히, 독자적인 제조공법으로 기존 팝콘 스낵과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 더본코리아 본가, 소 특수부위 신메뉴 ‘등심추리’ 출시
더본코리아의 소고기 전문 브랜드 본가(대표 백종원)가 높은 희소성을 자랑하는 소 특수부위인 ‘등심추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등심추리’는 소 등심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 선보이게 된 메뉴로, 등심 부위 중에서도 소량만 생산되는 고기 부위를 사용해 기존 소고기와는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등심추리는 소 한 마리당 약 1kg(0.64%) 정도만 생산되는 특수부위로, 마블링이 풍부한 등심의 아래쪽에 붙어있어 고깃결이 곱고 육질이 연한 것이 특징이다.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히 섞여 있어 육즙이 풍부하고 소고기 특유의 진한 육향이 일품이며,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에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 다채로운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구워 먹기 편하도록 어슷썰기 된 상태로 제공되며, 기본 상차림으로 함께 나오는 9가지의 다양한 쌈 채소와 무생채, 파무침 등을 취향껏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롯데제과,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크X 가나초코샌드’ 출시
롯데제과가 또 하나의 이색 컬래버 제품 ‘제크X가나초코샌드’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롯데제과의 인기 크래커 브랜드 ‘제크’와 국내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결합한 초코샌드 형태의 제품이다.
짭조름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제크’ 사이에 달콤하고 진한 맛의 ‘가나’초콜릿을 넣어 ‘단짠단짠’의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이끌어 냈다.
제품은 쿠팡,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전국 편의점과 롯데슈퍼에서 판매한다.
롯데제과는 이에 앞서 ‘크런키 빼빼로’, ‘몽쉘 젤리’ 등 다른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결합한 형태의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끈 바 있다.
■SPC그룹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이벤트 ‘해피패스’ 진행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1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이벤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
‘해피패스’는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의 의미를 담아 테마파크 월드, 컬처&라이프 월드, SPC 월드 등 총 3개 테마를 여행할 수 있는 모바일 여권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테마파크 월드에서는 ▲비발디파크(리프트 및 렌탈료 57% 할인) ▲스노위랜드(입장권 40%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입장권 45% 할인 및 시즌 상품 증정) ▲키자니아(반일권 35% 할인) ▲아쿠아플라넷(입장권 최대 40% 할인 및 SPC 쿠폰팩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처&라이프 월드에서는 ▲롯데슈퍼 ▲신라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티켓 ▲트립닷컴 ▲아고다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및 해피포인트 최대 21%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SPC 월드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
또한, 테마파크 월드 및 컬처&라이프 월드의 12개 제휴사 쿠폰 중 5개 이상의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해피포인트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SPC 월드 쿠폰을 다운 받은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에그슬럿의 해피콘 구매 혜택(해피포인트 20% 적립)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2022년 새해에 사용 가능한 별도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브자리, 연말 맞이 고객 사은행사 진행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오는 26일까지 전국 450여개 대리점에서 연말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브자리는 겨울철 고객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구스, 기능성 토퍼, 차렵이불로 이번 특별전을 구성했다. 행사 품목을 특별체험가로 할인 판매하며, 이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TV, 세탁기, 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사은행사에서 이브자리는 보건복지부 산하 아동권리보장원과 협업해 실종아동 찾기에도 나선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대리점에 부착되는 행사 포스터에 아동권리보장원으로부터 전달받은 실종아동의 정보를 실었다. 장기 실종아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신고로 이어지는 계기를 만든다는 목표다. 이번 포스터 제작을 시작으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행사에서 이브자리가 선보이는 침구는 ▲스노우 구스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등 6종이다.
스노우 구스는 헝가리산 구스 솜털이 80%, 깃털 20%가 함유돼 보온성이 우수하고 가볍다. 자연소재인 모달 초극세사 커버를 사용, 구스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 99.9% 항균·소취 효과의 폴리진 가공 처리를 원단에 적용했다.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체압을 분산시키는 상층부, 신체를 지지하는 하층부 등 상하 2단 구조로 이상적인 수면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상층부에 사용된 온도 둔감형 우레탄 폼은 겨울철 기온 변화에도 본래의 경도와 탄성을 유지한다.
■ 아워홈, 연말 럭셔리 식탁 위한 다이닝 파티팩 프로모션 실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이닝 파티팩 ‘홀리데이 투 게더(Holiday To Gather)’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드 코로나(단계적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외부 모임이 가능해졌지만 코로나19 확산세가 여전하여 자발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다. 아워홈은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다가오는 연말연시 각 가정 또는 별도 공간에서 소규모 모임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페셜 다이닝 파티팩을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홀리데이 투 게더’는 아워홈 다이닝 소속 전문 셰프가 직접 요리한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파티팩이다. 구성품은 소고기 스테이크,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 토마토 카프레제, 전복장, 모둠 초밥과 호소마키, 팔보라조, 유린기, 과일 등 총 8종이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홀리데이 투 게더’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와인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홀리데이 투 게더’ 이용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와인 칠링백, 일회용 샴페인 잔, 글라스 데코 펜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 및 프로모션은 1월 28일까지 싱카이 여의도점, 계절의 맛 여의도점, 트윈팰리스 등 아워홈 다이닝 매장에서 진행한다. 방문 희망일로부터 이틀 전까지 유선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며, 트윈팰리스로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