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12월 연말에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로 호평 받고 있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굿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장기 흥행을 예고하는 가운데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뉴트로 굿즈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화제를 모은 굿즈는 바로 다이어리 키트다. 새해를 앞둔 연말 시즌에 맞춰 준비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의 다이어리 키트는 A6링바인더 다이어리와 캐릭터 스티커 3종, 로고 키홀더 등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특히 이 오리지널 굿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중인 ‘마시멜로맨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굿즈로 “너무 예쁜데 팔아주시면 안되나요”, “온라인몰로 팔아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의 또 다른 굿즈들도 뜨거운 반응으로 N차 관람을 이끌고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MZ세대들의 취향인 뉴트로에 최적화된 영화로 1980년대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사랑받은 바 있다. 이 점을 적극 활용해 오리지널의 뉴트로 감성을 담은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의 오리지널 스티커 경품과 ‘마시멜로맨’을 형상화해서 출시한 폰그립 굿즈가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미니 마시멜로맨 모습의 폰그립은 귀여운 모습 뿐만 아니라 폭신한 특유의 촉감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이전 오리지널 시리즈의 감성을 담고 있으면서도 요즘 굿즈의 디자인으로 담겨 너무 예쁘다”, “아까워서 쓸 수는 없고 모셔 둬야겠다” 등 굿즈에 대한 인증 사진이 올라오며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N차 관람으로도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IMAX, 스크린X, 씨네Q 등 극장 관람객 대상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인기를 끌며 N차 관람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뉴트로 감성 가득한 굿즈들로 MZ세대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연말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 뉴트로 감성 가득한 뉴 제너레이션 무비로 호평 받고 있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2D, IMAX, 4DX, 스크린X, 돌비 시네마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소니픽쳐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