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유력 음악방송에 출연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일 방송된 TBS 'CDTV LIVE! LIVE!(CDTV ライブ! ライブ!)' 크리스마스 특집편에 출연해 일본 첫 EP '카오틱 원더랜드(Chaotic Wonderland)' 수록곡 'Ito'를 불렀다. 다섯 멤버는 눈이 내리는 골목길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와 깊은 눈빛을 담아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전달했다.
Ito는 일본 보컬 그룹 GReeeeN이 작사·작곡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인연을 의미하는 '絆'을 테마로 다룬다. 한자 '絆'처럼 '반쪽(半)의 실을 가진 사람을 만나 하나의 실(糸)이 되고, 실과 실이 합쳐져 사랑(愛)이라는 더 강한 실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TV도쿄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나선의 미궁 ~DNA 과학수사~'의 오프닝 테마곡이기도 한 Ito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드라마 OST에 첫 참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카오틱 원더랜드'는 11월 22일자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와 주간 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2021.11.08~11.14)에서 1위에 올랐고, 11월 기준 30만 장의 출하량을 기록해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12월 18일 자 '빌보드 200'에서 177위에 올랐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