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디펜딩 챔피언' KT 위즈가 11일부터 7일간 2022년 시즌권 및 어린이 회원을 모집을 진행한다.
먼저 2022 시즌권 회원에게는 홈 경기 8일전 선(先)예매 혜택을 비롯해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중앙지정석, 응원지정석 등을 구매할 수 있다. ‘20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시즌권을 재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 시즌과 동일한 좌석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대상자에게는 8일부터 개별적으로 연락해 재구매 의사를 확인하고 있다.
시즌권 회원에게는 회원 카드를 비롯해 기념 주화가 제공되고, 시즌권 상품 패키지로 30만원 상당의 통합 우승 기념 레플리카 반지를 구매하면 다채로운 구단 상품을 매월 받아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해 선예매 혜택과 매월 응원 무료 티켓 1매 및 구단 스페셜 상품 등이 제공된다.
한편, 2009년 이후 출생자인 만 14세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회원 모집이 진행된다. 어린이 회원은 정규리그 홈경기 외야잔디 자유석 무료 입장 및 중앙지정석 티켓 2매 등이 제공된다.
특히, 어린이 회원카드와 구단 레플리카 유니폼, 모자, 통합 우승 기념 플리스 자켓, 2022 시즌 팬북 등 총 25여 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과 팬 페스티벌, 원정마법사 참가뿐 아니라 시즌 중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그라운드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2022년 시즌권 및 어린이 회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또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위잽을 통해 가능하다. 어린이 회원은 수원 지역 내 KT 대리점 방문을 통한 가입도 가능하다.
[사진 = KT 위즈 제공]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