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신보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컴백하는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HYBE LABELS’에 출연한다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밝혔다. 27일 오후 2시 1화, 28일 오후 2시 2화가 공개된다.
1화에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소개를 비롯해 멤버들이 생각하는 킬링 포인트,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을 설명한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Sugar Rush Ride’를 ‘명곡’이라고 극찬하며 “몽환적인 분위기에 섹시미도 느낄 수 있다”고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도 진행한다. ‘기분 좋은 게으름의 맛을 느끼고 있는 멤버들을 내가 구석구석 씻겨주기 VS 기분 좋은 게으름의 맛을 느끼고 있는 나를 멤버들이 구석구석 씻겨주기’라는 질문과 관련해 멤버들 모두 입을 모아 “상상하니 끔찍하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앨범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는데, 휴닝카이는 “새해 새 앨범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HYBE LABELS’ 출연에 뿌듯해했다.
2화에서는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Devil by the Window’부터 마지막 트랙인 ‘네버랜드를 떠나며’까지 수록곡들에 대한 소개, 새해 목표와 멤버들을 향한 덕담 등이 전해진다.
[사진 = 멜론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