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경서가 가창한 '사랑의 이해' OST가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
지난 25일 오후 6시 경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의 일곱 번째 OST '원더 와이(Wonder Why)'를 발매했다.
경서의 'Wonder Why'는 발매 이틀 뒤인 27일 오전 8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경서를 향한 리스너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Wonder Why'는 어느새 색이 바뀐 사랑을 홀로 붙잡으며 알면서도 떠날 수 없는 가슴 아린 열병을 재즈풍의 아련한 분위기로 풀어낸 곡이다. 경서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내며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감미로운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경서의 목소리는 극중 상수(유연석)와 수영(문가영), 미경(금새록), 종현(정가람) 사이의 서로 바래져가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갈등을 음악으로 고스란히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였고, 극이 주는 울림과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Wonder Why'는 발매 후 "드라마랑 찰떡이다", "각 캐릭터에 대입하며 반복해서 듣고있다", "드라마 끝나도 듣는 사람 많을 듯", "많이 기다렸다"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Wonder Why'의 음원 차트 롱런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사진 = 꿈의엔진,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