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라포엠(LA POEM)이 파워풀 하모니로 시너지를 더한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8일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더 파이어(The Fire)'는 속도감 있는 비트에 멤버들의 강렬한 하모니가 더해진 곡이다. 어떤 고난과 역경이 와도 더 강하게 가슴속 작은 불씨의 불을 지펴 이겨내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보컬로 강인한 운명 극복 의지를 노래하며 깊은 감동의 여운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 도전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카지노를 연상케 공간에서 비장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향한 복수를 다짐한다. 강렬한 연기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 위로 웅장한 하모니가 더해져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예고한다.
이외에도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에는 신비롭고 장엄한 분위기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파인드 더 라이트(Find The Light)', 웅장한 하모니로 가슴 벅찬 위로를 전하는 '닻 (Anchor)', 멤버 최성훈이 단독 작사한 동화 같은 팬송 '위 윌 스테이(We'll stay)', 강렬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와 크로스오버의 결합을 보여주는 '블라스트(Blas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라포엠은 이날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매한 뒤,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그룹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미니 2집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 / 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