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제주본점은 최근 매장 리뉴얼을 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21일 가전제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뉴얼 오픈점 특별 혜택으로 웨딩·이사 가전 3000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100만 멤버십 포인트 지급한다. 베스트라이프 교원 130 상품 4구좌 가입 시에는 최대 520만원 구매 지원을 적용한다.
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박람회 행사를 5월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상담 사은품 및 가계약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뿐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기념 응원문자를 보내면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전 상담을 예약한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예쁜 풍선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에 매장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테리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애플 공식 매장으로 iPhone 및 Apple Watch, iPad 등 최신 제품 경험 및 개통도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제주본점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행사 기간에는 더 특별한 고객 맞춤형 상담과 견적 서비스,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사진 = LG전자 베스트샵 제주본점]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