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LG전자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의 슈컬렉팅 문화를 담은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슈케어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올해 3월 신제품이 출시됐다.
광고 속 LG 슈케이스는 슈컬렉팅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소장 중인 신발을 마치 예술작품과 같이 전시할 수 있는 동시에, 최적의 습도로 보관하고 UV를 차단해주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다. 국립박물관 습도 기준이 적용돼 주변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내부 습도를 55% 이하로 유지한다. 신발 변색의 주요 원인인 외부 유입 자외선을 99.9%까지 차단해 최적의 신발 컨디션을 유지한다.
또한 360° 자동 회전 턴테이블과 밝기 조절이 가능한 집중 조명 및 12개 컬러의 간접 조명은 보다 스타일리시한 신발 보관·전시를 가능케 한다.
LG 슈케어는 신발 종류와 소재에 따른 다양한 코스에 트루스팀 분사량을 다르게 적용해 살균, 탈취가 가능하다. 트루스팀 초미세 입자로 냄새 분리 후 제오드라이필터로 흡착하면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5가지 주요성분이 최대 97% 제거한다.
아울러 상하칸을 분리해 신발 특성에 맞게 개별적으로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케어와 10가지의 다양한 맞춤 코스가 지원된다. 무빙노즐로 운동화부터 부츠까지 신발의 높이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분리 선반을 장착해 최대 4켤레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신발은 패션 아이템으로 단순히 신고 벗는 용도가 아닌 하나의 전시품으로 수집하고 소장하는 대상이기도 하다”며 “이번 광고는 이에 주목해 슈케이스와 슈케어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MZ세대를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사진 = LG전자]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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