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유부녀 배우 서튼 포스터와 불륜설” 충격[해외이슈]

  • 0

휴 잭맨, 서튼 포스터/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울버린’ 휴 잭맨(55)이 유부녀 배우 서튼 포스터(48)와 불륜설에 휩싸였다.

‘인 터치 위클리’는 최근 “데보라 리 퍼니스(67)와 이혼한 휴 잭맨이 남편이 있는 전 브로드웨이 배우 서튼 포스터에게 마음을 빼앗겼다”고 전했다.

휴 잭맨, 서튼 포스터/게티이미지코리아

한 소식통은 “그들의 로맨스는 브로드웨이에서 공공연한 비밀”이라면서 “이들은 2023년 1월까지 1년 넘게 클래식 뮤지컬 ‘더 뮤직 맨’의 리바이벌 공연에 출연하면서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휴는 서튼을 만난 순간부터 푹 빠졌다”고 주장했다.

불륜설이 단순한 루머에 불과한 것인지, 사실인지 여부를 놓고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지난 9월, 잭맨과 퍼니스는 각자의 길을 가겠다고 발표하며 세상을 놀라게 했다.

휴 잭맨, 데보라 리 퍼니스/게티이미지코리아

“우리는 훌륭하고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을 거의 30년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 이제 우리의 여정은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는 각자의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별거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우리 가족은 언제나 최우선 순위였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우리는 감사와 사랑, 그리고 친절함으로 이 다음 장을 시작한다. 저희 가족이 이러한 변화를 겪는 동안 사생활을 존중해 주시는 여러분의 양해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00년과 2005년 입양한 자녀 2명이 있다. 아들 오스카 막시밀리언은 현재 23살, 딸 에이바 엘리엇은 현재 18살이다.

한편 잭맨은 '절친' 라이언 레이놀즈(46)와 함께 마블 히어로 무비 '데드플3'로 돌아올 예정이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