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새로운 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조정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이 인기를 끌면서 2개 제품을 추가 출시한 것이다.
2023년 상반기에 출시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원료 배합에 차이를 두고 같은 해 하반기에 이어 올해 2개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에 조정석 멀티비타민 3종이 완성됐다.
처음 출시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은 미국·유럽산 20가지 비타민&미네랄에 밀크씨슬추출물, 루테인 등을 더한 제품이다. 여기에 밀크씨슬 추출물 대신 칼슘을 추가하여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 칼슘 마그네슘, 코엔자임Q10을 더해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 코큐텐이 출시됐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매일 건강을 위해 이것저것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23가지 복합성분을 한 번에 채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2024년 설 한정 패키지를 준비했다. 케이크 박스에 용의 해를 맞아 귀여운 용 캐릭터를 더한 디자인의 이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