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제주드림타워 “솔로지옥 천국도처럼 데이트를”

벌튼의 ‘스테이크 하우스’ 커플코스, 폴라로이드+장미
조나단 파티시에의 귀여운 디저트 ‘라운지 38’·‘델리’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밸런타인데이에 ‘스몰 럭셔리’로 특별한 기분을 내보고 싶다면 호텔가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29일 롯데관광개발은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글로벌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3 천국도 만찬 장소 ‘스테이크 하우스’는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 이(Burton Yi) 총괄셰프가 2월 10~14일 단 5일간 커플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솔로지옥 시즌3 출연진들이 즐겼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씨푸드 플래터(랍스터, 킹크랩, 타이거 새우, 굴 등)를 포함한다. 웰컴 와인을 시작으로 캐비어를 올린 참치 타르타르, 채끝 등심 스테이크, 라즈베리 리치 하트케이크, 초콜릿 봉봉 등 7코스다. 가격은 2인 기준 32만원.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촬영해주며 장미꽃도 선물로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미셰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 출신 조나단 총괄 파티시에의 밸런타인 케이크와 디저트도 있다.

‘라운지 38’에서는 2월 10~14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커피·차 또는 와인(글래스)을 세트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5만5,000원. 케이크 세트 구매 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며 14일에는 장미 선물도 준비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의 풍부한 향과 자몽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청량한 ‘하트 온 파이어’, 꼬냑에 새콤달콤한 크렌베리 향이 매력적인 ‘스위트 하트’ 2종이며 가격은 1만8000원.

‘갤러리 라운지’에서는 2월 2~18일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리치 맛이 풍부한 레드 발렌타인 케이크와 딸기 에끌레어 등을 선보인다. 각 1만2000원, 1만1000원.

‘델리’에서는 2월 2~25일 붉은 색감이 매혹적인 하트 모양의 ‘레드 밸런타인 케이크’를 판매한다. 5만5000원.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글로벌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한정 코스 식사와 디저트로 색다른 기분을 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