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S샵은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CHOR AUTHENTIC)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어 어센틱은 코로나 이후 급변한 패션 흐름을 담은 캐주얼 브랜드다.
엔데믹 이후 급부상한 ‘올드머니룩’, ‘스텔스 럭셔리’ 등 클래식하면서도 절제된 미니멀리즘 패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브랜드 출시에 대해 GS샵 관계자는 “2022년 론칭한 아뜰리에 마졸리와 스테파넬 매출이 지난해 각각 58%, 22% 성장하며 10개 자사 브랜드 중 높은 신장률을 보여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고객 니즈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6일 밤 TV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해 재킷과 조끼, 니트,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우선 선보인다.
임재원 GS샵 오운브랜드팀 상품기획자는 “코어 어센틱은 오직 GS샵 고객만을 위해 만든 독자 브랜드”라며 “절제되고 차별화된 감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도록 카디건, 셋업, 스커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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