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 실시…내달 31일까지

/삼성전자
/삼성전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삼성전자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한 결혼·입주 예정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600~25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20~8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카드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웨딩마일리지’ 추가 캐시백 혜택도 준다. 가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지급한다.

삼성전자와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비스포크 이사클럽’, ‘비스포크 웨딩클럽’ 등 제휴사 혜택도 마련했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포장이사, 가구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대표 브랜드를,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살림까지 대표적인 웨딩 브랜드를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이밖에 해당 기간 삼성스토어나 삼성닷컴에서 6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결혼이라는 새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의 가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모델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몬스 베개, 커피 쿠폰 등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