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만화쇼는 옥션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인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만화 할인전으로 지난해부터 G마켓이 합류해 규모를 키웠다.
행사에서는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인기 만화책과 굿즈를 특가에 판매하고, 스마일배송 도서의 경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사이트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은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옥션은 ‘대원씨아이’ 만화책을 1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슬램덩크 박스세트’를 증정한다.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 세트’ 코너에서는 코믹스 마니아를 위해 엄선한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대원씨아이의 슬램덩크·원피스·열혈강호 △학산문화사의 귀멸의 칼날·용비불패 △서울문화사의 드래곤볼·김전일·코난 △시공사의 만화·그래픽 노블 선택구매 △오리잡화의 하이큐 공식 굿즈 엽서·포스터북 등이 대표적이다.
<원피스 106권 '천재의 꿈'>, <열혈강호 81권>, <원펀맨 25권 구동기사>를 포함해 한 권만 사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스마일배송’ 상품도 마련했다.
황예나 G마켓 책·문화사업팀 매니저는 “온라인 만화축제 만화쇼가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G마켓과 옥션에서 ‘만화쇼’를 검색해 상단 링크를 클릭하면 사이트별 자세한 구매 리스트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