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유나, 오늘(18일)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MD★스타]

그룹 AOA 출신 유나와 작곡가 강정훈. / 그룹 AOA 출신 유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AOA 출신 유나(본명 서유나·31)가 2월의 신부가 된다.

유나는 18일 서울 모처에서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일원이자 팀 갈락티카의 대표 프로듀서 작곡가 강정훈(활동명 프라이데이)과 결혼식을 올린다.

유나는 'e.NA'라는 예명으로 팀 갈락티카와 여러 차례 협업을 펼친 바 있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연결고리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AOA 출신 유나. / 그룹 AOA 출신 유나

유나는 앞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다가오는 2월 ,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강정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그룹 AOA 출신 유나와 작곡가 강정훈. / 그룹 AOA 출신 유나

유나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했으며 팀 내 유닛 AOA 블랙과 AOA 크림으로도 활동했다. 지난 2021년 1월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소속사를 떠남과 동시에 팀에서도 탈퇴했다. 이후 유나는 필라테스 및 요가 강사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강정훈은 별들의 전쟁 소속으로 애프터스쿨 '아하(AH)', 씨스타19 '마 보이(MA BOY)', 제국의아이들 '후유증', '숨소리',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트와이스 '하트셰이커(HEART SHAKER)', 워너원 '약속해요 (I.P.U)', 있지 '달라달라', '워너비(LOCO)' 등 수많은 히트곡에 참여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