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유퀴즈’ 유재석×조세호 만났다 “역대급 인증샷” 공개

'유퀴즈' 소셜미디어
'유퀴즈'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듄: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재석, 조세호를 만났다.

‘유퀴즈’ 측은 21일 소셜미디어에 “[긴급]현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자기님 유퀴즈 출몰”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유퀴즈' 소셜미디어
'유퀴즈' 소셜미디어

사진 속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유쾌한 표정을 지으며 손가락으로 V 포즈를 취했다. 유재석과 조세호도 환한 미소로 두 스타를 환영했다.

‘유퀴즈’ 측은 이날 마이데일리와 통화에서 “오는 28일 샬라메와 젠데이아의 출연분이 방송된다”고 말했다.

이날 콘래드 호텔 기자간담회에서 젠데이아는 한국 팬들에 대해 "직접 그린 그림과 손편지 맛있는 한국과자를 많이 챙겨주셔서 너무 기뻤다. 그 정도로 맞아준 팬들은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다. 우리 엄마 집에서도 그렇게 안 맞아준다"며 "한국에 온 게 너무 좋고 솔직히 더 오래 머물다 가고 싶다. 내가 있는 동안 한국을 많이 보고 많은 것을 하도록 노력하려 한다. 지금까지는 너무 아름다운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