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이엔티,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 론칭…내달 13일 선공개 싱글 발매 [공식]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이고이엔티(egoENT)가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을 론칭한다.

22일 이고이엔티는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신인 걸그룹 VVUP을 론칭한다. VVUP은 오는 3월 13일 선공개 싱글을 발매하며 본격 데뷔 프로젝트에 돌입한다"라고 밝혔다.

이고이엔티는 'Everything goes off'라는 문구에서 착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자 설립됐다. 이의 연장선으로 VVUP의 'VV'는 WIN(승리)의 첫 글자를 딴 'W'를 뜻하는 동시에 정상을 향해 계속해서 올라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예정이다.

VVUP은 멤버들의 매력과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선공개곡을 통해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이들은 데뷔 전 싱글을 먼저 공개하는 자신감 넘치는 행보로 2024년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힘찬 비상을 시작한다.

한편, VVUP은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다음 달 13일 선공개 싱글을 발매하며 예열에 나선다.

[사진 = 이고이엔티]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