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 충북청주FC가 지난 20일 대학생 마케터 블루드리머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은 청주 공식 안과 청주김안과의원(이하 김안과)에서 진행됐으며, 김안과 김성진 이사를 비롯해 블루드리머즈 2기 13명이 참석하여 블루드리머즈 활동의 시작을 알리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북청주FC가 운영하는 대학생마케터 프로그램인 ‘블루드리머즈’는 홈경기 진행, MD샵 운영, 온·오프라인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루드리머즈는 대학생의 시선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하며 청주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 축구 유튜버 조팡매가 2024시즌 블루드리머즈 ‘영상콘텐츠’ 파트를 교육, 지원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장소를 제공해 준 김안과 김성진 이사는 축하 인사를 건네며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학생에게 장학금 지원을 약속했다.
김안과 김성진 이사는 “대학생들만의 열린 시야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충청북도와 충북청주FC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프로 스포츠 구단에 생생한 실무를 경험하고 역량을 키워,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청주는 다음 달 2일 오후 4시 30분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4 K리그2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최병진 기자 cbj092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