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KSPO, ‘전신운동’ 콘텐츠 공개→봄 맞이 작심 살 빼기...10분 투자로 효과적 운동 가능+쉬운 반복 운동

  • 0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전신운동 콘텐츠를 공개한다/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전신운동 콘텐츠를 공개한다/국민체육진흥공단

[마이데일리 = 노찬혁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전신운동’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전신운동’ 콘텐츠는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연구위원들과 국가 공인 건강운동관리사(국민체력100 운동처방사)들이 함께 만든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돼 있다.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난이도에 따라 체계적으로 구성된 ‘전신운동’ 콘텐츠는 단계별 5개 동작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10분만 투자해도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이번 콘텐츠는 체육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백호돌이TV’를 통해 공개되며, 18일부터 매주 월요일 총 4회에 걸쳐 업로드된다. 또한, 매일매일 쉬운 반복 운동을 위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단계별 동작을 쇼츠로 제작해 게재할 예정이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봄을 맞이해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체육공단은 이번 ‘전신운동’ 콘텐츠 공개와 함께 많은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체육공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찬혁 기자 nochanhyu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