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전국 10개 대학서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17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에서 운영한다. 사진은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포토존을 즐기고 있는 학생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17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에서 운영한다. 사진은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포토존을 즐기고 있는 학생들. /농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농심은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2년 연속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농심은 첫 팝업스토어를 열어 2만명 이상의 대학생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올해도 중간고사를 앞두고 대학생을 전국의 대학생 응원에 나선다.

팝업스토어는 농심 기업의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며진다. 먹태, 매운맛, 블랙 종류별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한 종합 간식 키트를 제공한다.

인형뽑기를 응용해 농심 신제품을 증정하는 게임존, 거울과 대형 학생증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 제품 패키지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 등도 마련된다.

올해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해 대학생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키트에 들어가는 간식 종류부터, 굿즈, 게임까지 Z세대의 요청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캠퍼스 스토어는 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 가치를 학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재미있게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