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정찬우, 5월 나란히 입대…"훈련소 비공개 입소" [공식](전문)

  • 0

그룹 아이콘 바비와 정찬우. / 143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바비와 정찬우. / 143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와 정찬우가 입대한다.

아이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는 5월 21일 멤버 바비가, 5월 27일 멤버 정찬우가 훈련소에 입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바비와 정찬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올 날까지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며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비와 정찬우의 입대는 지난해 7월 멤버 김진환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다.

바비는 지난 2월부터 일본 오사카, 도쿄, 필리핀 마닐라에서 '바비 제로 그레비티 인 아시아(BOBBY ZERO GRAVITY in ASIA)'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지난 3월 30일 마지막 도시 서울 공연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뜨거운 열기를 나눈 바 있다. 정찬우 역시 오는 4월 19일 일본 팬미팅 투어 '찬 찬 찬 (CHAN CHAN CHAN)'과 솔로 음원 발매에 돌입한다

▲ 이하 143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iKON BOBBY, 정찬우 입대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143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iKON에게 무한한 응원과 지지, 사랑을 주시는 iKONIC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오는 5월 21일 멤버 BOBBY가, 5월 27일 멤버 정찬우가 훈련소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BOBBY와 정찬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올 날까지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또한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