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hy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기획전’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hy는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발휘 발효홍삼’과 ‘발휘 발효녹용’ ‘브이푸드 비타민’ 등 자사 건강식품 49종의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금액대별 1~2만원대 실속형 선물부터 7만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 기획 코너도 별도로 구성했다. 최대 60% 할인돼 구입 목적과 예산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프레딧 선물하기’ 이용 시 최대 1만원까지 선물한 금액의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추첨을 통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를 증정한다.
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또는 ‘브이푸드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을 선물한다. ‘발효홍삼K 필름’ 등 일부 제품 구입 시 동일 상품을 추가로 준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자사몰 프레딧과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지정한 날짜에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하고,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무료배송 된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고물가 속 선물 부담은 낮추고 실속을 더하기 위해 이번 건강식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