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코렉트, ‘속옷 기능 블라우스 팝업' 대형마트·아울렛 동시 진행

  • 0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웨어코렉트(대표 윤민지)는 자사의 속옷 기능 블라우스 제품의 장점을 보다 직접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대형 마트와 아울렛에서 동시에 운영 중이다.

웨어코렉트 팝업스토어는 강남의 롯데마트 서초점과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롯데마트 서초점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17일까지,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은 지하2층 범계역 지하통로 정문 입구에서 5월 2일까지 열린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40년 경력의 국내 재단사들의 노하우와 신축성이 상이한 원단을 복합 봉제하는 웨어코렉트만의 자체 특허기술을 더해 2년간 개발한 속옷 기능 블라우스 신제품 72종을 전시, 판매 중이다.

이 블라우스는 내부에 속옷 기능을 탑재해 민소매 속옷을 착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속옷과 민소매, 블라우스를 블라우스로 하나로 대체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착용도 티셔츠처럼 편리하게 할 수 있고 활동에 편안한 착용감으로 불편한 블라우스의 선입견을 없앴다.

이번 팝업에서는 이러한 특징을 직접 확인, 경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데, 여기에 웨어코렉트의 신제품도 함께 공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은 기존에 시범 공개한 기본 무지 디자인 외에 여성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미적 아름다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했고 사이즈도 추가되어 77사이즈까지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만을 위한 국내 최저가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진행해 국내산 제작 및 최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하면서 국내 최저가 수준인 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2장을 구매하면 추가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웨어코렉트의 제품은 현재 온라인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웨어코렉트의 팝업은 지난 11일까지 롯데 제타플렉스 잠실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도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웨어코렉트 관계자는 “봄을 맞아 편리한 속옷 기능에 아름다운 디자인과 훌륭한 품질을 입힌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최저가 행사의 장으로 준비했다”며 “다만 수제 특수 공정이 들어가는 제품이기에 공산품보다 수량이 적을 수 밖에 없어 양해 바란다”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