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리얼은 처음"…전현무X규현X미미, ★들 일상에 '깜짝' [우아한 인생]

  • 0

사진 = tvN '진실 혹은 설정 : 우아한 인생' 제공
사진 = tvN '진실 혹은 설정 : 우아한 인생'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규현, 미미가 힘을 합친다.

26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진실 혹은 설정 : 우아한 인생'(연출 권대현, 이하 '우아한 인생')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 규현, 미미가 MC를 맡고 김의성, 고준희, 장혁, 최다니엘, 박진희, 추성훈, 박태환, 홍진호, 구혜선, 박준형, 황보라, 줄리엔 강&제이제이, 진용진, 프리지아, 소유, 기은세 등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짜 이런 리얼은 처음 보네"라는 전현무의 반응으로 시작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우아한 인생'을 찾아올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식사 중인 고준희, 누군가의 이야기에 집중한 김의성, 야외 취침을 한 듯 자연인 비주얼의 최다니엘, 차에서 컵라면을 먹고 있는 구혜선 등이 눈길을 끈다.

또한 전현무가 "뭐야 이거?", 규현이 "나 진짜 소름 돋을 것 같은데", 미미가 "진짜 대박이다"라고 놀라 믿을 수 없는 진실 또는 드라마 같은 설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스타들의 일상을 궁금하게 만든다. 

각양각색 영화 같은 삶을 보여줄 스타 중 우아한 연기를 하는 이와 리얼한 인생을 사는 이는 누구일지, 전현무와 규현 그리고 미미는 이를 가려낼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26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