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땡큐 지큐랩’, 전지현 모델 새 TV광고 온에어

일동제약 ‘땡큐 지큐랩’, 전지현 모델 새 TV광고 온에어. /일동제약
일동제약 ‘땡큐 지큐랩’, 전지현 모델 새 TV광고 온에어. /일동제약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일동제약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내세운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의 새 TV-CM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큐랩의 새 광고는 전지현 특유의 섬세하고 위트있는 표정 연기와 포즈, 매력적인 목소리 등을 살려 제품 속성을 부각시켰다. 또 제품 이름과 라임을 맞춘 ‘땡큐, 지큐랩’이라는 징글을 반복해 브랜드를 각인·연상시키고자 했다.

또한 광고 세트, 모델 의상과 소품 등 전체 톤을 지큐랩을 대표하는 보라색으로 연출했다. 

일동제약은 “보라색이 왕과 귀족, 고귀함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색깔로 알려져 있다는 점에 착안해 지큐랩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 부문장은 “광고 말미에 ‘이건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전지현의 멘트를 통해 다른 제품과 구분되는 지큐랩만의 소구점과 차별성을 강조했다”며 “광고 캠페인·마케팅 전개와 함께 핵심 원료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