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1000점 만점 중 861.3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2계단 올랐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의자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했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렉스체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다. 고급형 모델에 적용되는 3D 안마 모듈에 특허받은 ‘핫스톤 테라피 툴’도 추가해 강력한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여 슬립·힐링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