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코리안 메시'의 화려한 부활...이승우, 전북전 5명 제치고 득점→K리그 3월 이달의 골 수상

  • 0

수원FC 이승우/프로축구연맹
수원FC 이승우/프로축구연맹

[마이데일리 = 노찬혁 기자] 수원FC 공격수 이승우가 2024시즌 3월 K리그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동원F&B가 후원하는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은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Kick’을 통한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투표는 가입자당 기간 내 1일 1회씩, 총 3회 참여할 수 있다.

3월 ‘이달의 골’은 K리그1 1라운드부터 4라운드까지 4경기를 대상으로 했고, 후보는 수원FC 이승우와 제주 유나이티드 진성욱으로 선정됐다.

수원FC 이승우/프로축구연맹
수원FC 이승우/프로축구연맹

이승우는 2라운드 전북 현대전에서 후반 1분 수비 5명을 순간적으로 제치는 민첩한 드리블을 선보인 후 왼발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진성욱은 2라운드 대전 하나시티즌과의 경기에서 후반 19분 폭발적인 돌파에 이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을 기록했다.

‘Kick’ 팬 투표는 이번 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실시됐다. 그 결과 이승우가 5401표(79%)를 받아 1477표(21%)를 받은 진성욱을 따돌리고 ‘3월 이달의 골’을 차지했다. 이승우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진다.

수원FC 이승우/프로축구연맹
수원FC 이승우/프로축구연맹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군, 충북 괴산군, 전북 완주군 등의 청정지역 심층 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생수다. 동원F&B는 자체 캐릭터인 ‘건강수’를 통해 SNS에서 MZ세대와 소통하고 있으며 공병 경량화, 무라벨 도입 등 친환경 요소를 강화하는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노찬혁 기자 nochanhyu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