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김무열, 선과 악이 한눈에 [화보]

  • 0

김무열 / 엘르
김무열 / 엘르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배우 김무열이 매력적인 페이스를 선보였다.

22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김무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선한 눈빛과 카리스마, 선과 악을 오가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무열은 놀라운 표정연기와 집중력을 자랑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무열은 '범죄도시4' 속 백창기 역의 첫인상에 대해 묻자 "각본을 읽었을 때 아주 묵직한 게 내 안에 탁 얹혀지는 느낌"이라며 "어떻게 그려 나가야 할지 고민이었던 한편 어떻게 만들어 나갈까 하는 기대감도 컸다"고 말했다. 김무열은 "공교롭게도 '스위트홈' 시즌2에서 특수부대 요원 역할이었고 함께 촬영하던 배우 중 실제 특수부대에서 근무한 친구가 있어 백창기 역할에 도움이 컸다"며 "마침 근접 전투술이나 대테러 부대에서 받는 전술 훈련을 배우던 중"이라고 밝혔다.

김무열 / 엘르
김무열 / 엘르

또한 김무열은 "이번 작품에서 '조부장'을 연기한 김지훈과 많이 친해졌다"며 "실제 복싱 국가대표 선수였는데 액션 연기를 처음 하는데도 너무 멋있어서 영화가 기대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22년 차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강박이 있는지 묻자 "모든 역할과 이야기를 만났을 때 새로워 보이기 위해 아이디어를 얻으려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그 아이디어들이 내 안에 들어와서 내가 무언가를 할 때 비로소 새로워지더라"고 답했다.

김무열 / 엘르
김무열 / 엘르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