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신작 '원더랜드' 주연…수지·박보검·정유미 '초호화 캐스팅' (ft.공유)[공식]

  • 0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가 오는 6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캐스팅 단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공개되는 캐릭터 스틸은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마주하는 이들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는 더 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닌, 인공지능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그렸다.

'가족의 탄생' '만추'를 통해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태용 감독의 아내이자 '색, 계' '만추' '헤어질 결심' 등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탕웨이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배우 공유가 특별출연으로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6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