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세븐틴, 신곡 4곡 MV 제작…29일 베일 벗는다

  • 0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베스트 앨범에 실릴 신곡 4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제작했다.

24일 세븐틴은 공식 계정에 베스트 앨범 '세븐틴 이즈 라잇 히어(17 IS RIGHT HERE)'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마에스트로' 뮤직비디오가 오는 29일 오후 6시 가장 먼저 베일을 벗는다. 

유닛곡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5월 10일 힙합팀 신곡 '랄라리(LALALI)'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같은 달 17일 퍼포먼스팀 신곡 '스펠(Spell)' 뮤직비디오, 24일 보컬팀 신곡 '청춘찬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특히 이들 고유 유닛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7년 세븐틴 정규 2집 '틴에이지(TEEN, AGE)' 이후 약 7년 만이라 팬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29일 '17 IS RIGHT HERE'를 발매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오는 27~28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을 개최한다. 지난달 30~31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막을 올린 이 투어는 5월 18~19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5월 25~26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이어진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