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연이은 日 광고모델 활약…현지 막강한 존재감

그룹 에이티즈. / ABC마트
그룹 에이티즈. / ABC마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에서 연이어 광고주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에이티즈는 슈즈 멀티숍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등장하며 일본 내에서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에이티즈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운동화를 신고 가볍게 움직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제품의 특장점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내며 자유롭고 역동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일본 유명 제약회사의 선크림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지상파 광고에 등장, 일본 전역의 안방을 찾아갔다. 특히 이들의 옥외광고도 도쿄,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을 포함한 전국 각지의 버스 정류장 약 400곳에 게재되며 남다른 영향력을 실감케 한 바 있다.

이 가운데 30일 에이티즈 홍중과 우영은 일본 라디오 방송 도쿄 FM '스쿨 오브 락!(SCHOOL OF LOCK!)'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과 1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개최된 코첼라 페스티벌에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른 에이티즈는 약 1시간 내내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전 세계에 '퍼포먼스 최강자'로서의 명성을 떨쳤다.

뿐만 아니라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로 북미 10개 도시에서의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오는 2025년 유럽 투어까지 예고했다. 에이티즈는 5월 31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