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28일 지아 '터질 것 같아' 리메이크 음원 발매

가수 제이세라 '터질 것 같아' 리메이크 음원 커버. /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제이세라 '터질 것 같아' 리메이크 음원 커버. / 요구르트 스튜디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리메이크 여왕'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한다.

제이세라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아 '터질 것 같아'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터질 것 같아'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지아의 미니앨범 '오케스트라(Orchestra)'의 타이틀곡 '터질 것 같아'를 제이세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제이세라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함이 어우러져 새롭게 태어나게 됐다.

이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담아낸 곡 '터질 것 같아'는 절제된 감정과 애절한 호소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 제이세라의 섬세한 감정선이 오롯이 담겨 듣는 이들의 진한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봐', '잊고 있는 중', '이 노랠 빌려서' 등 제이세라와 꾸준한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금 리메이크를 맡아 제이세라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