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진스님' 윤성호, 오늘(12일) ‘뉴스룸’ 이어 15일 ‘유퀴즈’ 출격 “극락왕생 가보자고”[MD픽]

  • 0

'유퀴즈' 캡처
'유퀴즈' 캡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장 힙한 DJ 뉴진스님' 윤성호가 12일 ‘뉴스룸’에 이어 15일 ‘유퀴즈’에 출격한다.

윤성호는 11일 개인채널에 "JTBC 뉴스룸, 일요일 저녁 6시40분, 뉴진스님, 안나경 아나운서, 극락왕생"이라는 글과 함께 '뉴스룸'의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윤성호 소셜미디어
윤성호 소셜미디어

사진 속 윤성호는 '뉴스룸' 스튜디오에서 안나경 아나운서와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윤성호는 지난해 5월 부처님오신날 연등 행사에서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파티 DJ를 맡아 1000만 SNS조회수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12일 서울 조계사 연등회 행사에서도 승려복장으로 디제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그는 ‘유퀴즈’에도 출격한다.

‘유퀴즈’ 측은 이날 “현 시각 가장 힙한 DJ 뉴진스님! 종교를 뛰어넘어 흥의 민족을 대통합시킨 뉴진스님의 탄생 비화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유재석, 조세호, 윤성호의 녹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뉴진스님으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은 본체 윤성호 자기님의 파란만장한 인생 이야기까지. 우리 모두 극락왕생 가보자고”라고 전했다.

윤성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등에서 ‘빡구’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진스님’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윤성호가 뉴스룸, 유퀴즈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시청자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