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오픈

  • 0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오픈. /코웨이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오픈. /코웨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경남 창원시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3번째 직영 매장이다.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은 약 45평 규모로 실제 집처럼 연출된 쇼룸 공간과 비렉스 체험 공간, 제품 전시 공간, 상담 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전문 상담 인력이 제품 체험과 구매를 돕는다.

코웨이는 5월 말까지 ‘코웨이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체험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은 고객이 언제든 방문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코웨이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특별 공간”이라며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경우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