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비타푸드 유럽’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홍보

  • 0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비타푸드 유럽’ 전시 부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비타푸드 유럽’ 전시 부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계열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2024 비타푸드 유럽’에 참가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를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비타푸드 유럽은 유럽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분야 식음료와 건강기능식품 전시회로 이달 14~16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됐다.

행사장 내 전용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소재와 원료, 4중 코팅 공법을 비롯한 원천 기술 등을 알렸다.

이중 20종이 넘는 미국 GRAS 원료와 할랄, 코셔 인증 원료 등 글로벌 시장의 특색에 맞춘 기능성 소재가 관람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현재 미국을 비롯한 북미 지역과 태국,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와 소재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그리스와 스페인 등 유럽과 남미의 브라질로도 시장 개척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외 기업과의 파트너링 미팅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사업 기회를 모색했다”며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현지 맞춤 전략을 추진해 거래선 확대와 사업 품목 다변화 등을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