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프레시웨이, 임직원 부모님에 ‘효심’ 이벤트 진행

  • 0

CJ프레시웨이 ‘효심’ 푸드트럭 이벤트 임직원 가족 기념 사진.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효심’ 푸드트럭 이벤트 임직원 가족 기념 사진. /CJ프레시웨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프레시웨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내 프로그램 ‘효심 다(多) 가정’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드트럭 케이터링, 카네이션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조직문화 활동의 하나로 임직원의 소속감을 높이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 부모님의 고향과 일터에 방문해 자녀가 준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간식과 음료를 선물하는 푸드트럭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행사는 지난 14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이천, 경북 구미, 충남 부여 등지에서 진행됐다. 푸드트럭 현장 운영과 음식 서빙에는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다.

앞서 CJ프레시웨이는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모님의 사연을 접수해 총 4명을 선정했다. 이번 행사 영상은 기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푸드트럭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된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의 어머니는 “진심 가득한 응원과 축하는 물론 맛있는 음식을 선물해 줘 직장 동료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어버이날을 맞아 전 지역 임직원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활동도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임직원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가정의 달마다 효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일과 가정의 건강한 양립을 통해 가족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