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내일 종료”…G마켓, 빅스마일데이 가전·가구 할인 공세

  • 0

“내일 종료”…G마켓, 빅스마일데이 가전·가구 할인 공세. /G마켓
“내일 종료”…G마켓, 빅스마일데이 가전·가구 할인 공세. /G마켓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종료 이틀을 앞두고 인기 가전·가구 특가 판매 등 막바지 할인 공세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씩 오픈하는 타임딜에서 인기 가전 15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19일 오전 9시 삼성 냉장고를 시작으로 LG트롬 워시콤보, 삼성 갤럭시워치6를, 이어서 20일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고프로 히어로 12 올인원 패키지, 갤럭시탭 S9 등을 릴레이로 판매한다.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방송도 이틀간 총 11회 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에이서 노트북, 위닉스 제습기, LG스탠바이미 TV, 로보락 로봇청소기 등을 특가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선보인 ‘오늘의 최저가 도전’ 상품 역시 가전·가구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에코백스, 나르왈, 로보락 등 AI기반 로봇청소기 3종을 할인 판매하고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 제습기, 선풍기 등 계절·생활가전을 비롯해 패션·뷰티, 식품, 유아동까지 다양한 할인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0일 자정까지 이어진다.

G마켓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이틀 동안 고객 수요가 가장 몰리는 가전, 가구를 최저가도전 상품군으로 선정해 할인 공세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행사 전용 쿠폰은 물론카드사 즉시할인 혜택까지 적용해 상품을 득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