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븐일레븐, ‘오늘도 쫄깃 베이글’ 출시…아침식사족 겨냥

  • 0

세븐일레븐이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오늘도 쫄깃 베이글’ 2종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오늘도 쫄깃 베이글’ 2종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븐일레븐은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오늘도 쫄깃 베이글’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베이글은 플레인과 무화과 맛 2가지다. 특허 받은 그릭요거트 발효 기술을 활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두 번 구워내 쫄깃한 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전자렌지에 20초 돌려 따뜻하게 먹으면 더욱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며 “다양한 크림치즈나 버터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엠즈크림치즈플레인’을 1개 증정한다.

아침식사 특화상품으로 6월 한 달간 세븐카페아이스와 함께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모닝스테이션(아침식사 정류소‘ 전략에 맞춰 아침식사 타킷상품으로 쏙삼 주먹밥,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을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오전 시간대 상위 5위권 내 진입하며 홈브런지족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홈브런치 문화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게 하나의 일상으로 자리 잡아 고품질 베이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침 식사 이용층이 늘어난 만큼 프리미엄 아침 식사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